필리핀 연계연수 적합한 항공권
필리핀 연계연수 경우 2가지 항공노선이 있습니다.

1번. 한-필-호-필-한 있습니다. 대략 세금포함하면 130만원 정도 됩니다.
2번. 한-필(왕복), 한-호(왕복) 있습니다. 대략 세금포함하면 150만원 정도 됩니다.

아마 현재 연계연수 준비하시는 분들 경우는 어떤 항공권을 구입할까? 고민 많을 것입니다. 저도 사실 무지 고민하다가, 결국 2번을 통해서 왔습니다. 현재는 저는 잘 선택했다고 봅니다. 아마 1번을 통해서 왔으면, 조금 후회 했을 것이고, 만약 제가 워킹 홀리데이로 왔다면 더 후회 했을 것입니다. 만약,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온다면 생각할 필요도 없이, 2번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통 1번을 선택하는 분들 경우는 가격이 20만원 정도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실제 호주에 온다면 1번이 더 비싸고, 더 불편합니다. 1번 경우 130만원 하지만, 결국 최종 종착지가 시드니입니다. 하지만, 워킹 경우 시드니로 가는 바로 가는 사람은 적습니다.
그래서, 1번을 선택한 사람 경우는 다시 시드니에 도착해서 다른 도시로 가는 비행가 타야 합니다. 이런 경우, 시간대가 맞지 않을 경우, 시드니에서 머물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하고, 기타 추가비용 발생합니다. 그리고, 어차피 호주 국내선 경우 보통 편도 100$ 정도 합니다. 그러니, 결국 시드니에 또 다른 지역으로 갈 경우, 대략 왕복 200$ 듭니다. 그러면 총 항공권 비용이 거의 150만원 들고, 만약, 비행스케줄이 많지 않아서, 시드니에서 1박할 경우, 오히려 더 많은 비용이 지출 됩니다.^^

그러니,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오는 사람 경우, 1번을 선택하면 결국 더 비용적으로 더 손해를 봅니다. 그리고, in/out 이 불편합니다. 만약 워킹홀리데이로 와서 다른지역에서 공부하고 일을 할 경우, 참 애매합니다. 이유는 시드니에 도착해서 다른 지역으로 왔다가, 다시 시드니로 와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자민, 한국에서 오는 경우는 in/out을 다르게 결정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퍼스로 연수를 간다고 가정하면, 한국에서 막바로 퍼스에 가서 퍼스에서 공부하고, 일을 합니다. 하지만, 워킹 경우는 한지역에 머무는 경우가 많이 없습니다. 한지역에서 공부하고 대륙 행단을 하면서 여행하고, 돈벌고 다른지역으로 옮깁니다.

즉, 호주 입국은 퍼스에서 하고, 출국은 시드니에서 할수가 있다는 뜻입니다. 이런 경우 퍼스에 도착해서 공부하면서 대략 1년동안 시드니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결국 시드니에서 비행키 타고 한국으로 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제가 있는 지역도 대부분 워킹 홀리데이 학생 경우, 출국 도시는 시드니로 잡혀 있습니다. 왜 그렇게 했냐고 물었더니, 여기에서 저렴하게 3개월 공부하고, 대략 1~2개월 지내면서 시티잡을 잡아서, 돈을 모으고, 다시 다른 지역으로 가서 일하고, 다시 다른 지역으로 가서 일하고, 해서 마지막에는 시드니에 도착해서, 일을 하다가, 시드니에서 출국 한다는 계획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니, 워킹으로 오는 사람은 2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물론, 1번 경우도 유용한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그냥 시드니에서만 지낼 것, 뭐...1번이 더 유용할 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놓치면 후회! 호퍼의 최강혜택

최고 400만원 등록혜택

혜택신청 바로가기
호주유학원 호주퍼스트 카카오채널 호주유학원 호주퍼스트 블로그 호주유학원 호주퍼스트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
사업자번호 : 101-86-75905 / 법인등록번호:110111-4951110 대표 : 박성철
copyright © hojufirst All Rights Reserved